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느그 부모님 롯데리아 케첩 훔치다가 미끄러져 넘어짐, 느그 부모님 정글짐 들어갔다가 못 빠져나오심

그래서 걍 걔들이 해 달라는 메이 (ㅋ 대체 왜 이걸 해 달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하고

처음 '솜브라' 라는 영웅이 등장했을 때 솜브라가 해킹해놓은 힐팩이 벽 너머로 보이지 않았을 때가 있었습니다.

- 생체탄은 본인 자힐이 안되기 때문에 치유 파동을 살짝 아껴두는 편이 좋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브론즈 실버 분들 먼저 올려드리기 때문에 골드이상 되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실수있습니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양 팀이 로봇을 탈취한 후 적 기지를 향해 전진시키기 위해 전투를 벌입니다.

그러다가 한 라운드에서 삐걱했는데, 여자 분이 '잘 좀 해 보자 우리~~' 하자마자 입 다물고 있던 듀오가 채팅으로 '조개 년이 존나 조잘조잘 시끄럽네 좀 닥쳐' 라고 침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namu.wiki needs to evaluate the security of your relationship prior to continuing. Ray ID: 7ab462027af717f9

주챔이 힐러가 아닌 사람에게 힐러를 부탁할 때는 아나가 아니라 루시우나 메르시를 부탁할 것. 숙련되지 않은 아나는 아예 힐이 안들어오는 재앙이 벌어진다.

최근 그마와 마스터구간의 핵때문에 그마, 마스터들이 부캐로 노는데 그 부캐들이 제일 많은 구간이 이 구간. 대리보다는 순수하게 오버워치 강의 부캐가 많으므로 다인큐 절대 비추.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