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imple Key For 롤듀오 Unveiled

Wiki Article

English 한국어 English Vehicle The browser that you are at the moment connected to is outside of day and many functions are unavailable.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

롤스타팀은 롤대리 장기간 운영 노하우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친구 찾기 미플 게임 즐거운 게임 라이프를 위한 소셜 커뮤니티.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가요? 자신의 게임일상을 공유하고 공감해줄 게임친구와 같이 즐겁게 게임하세요.

▶ 프로필에서 확인 가능한 ’매너점수’ 게임하면서 매너가 안좋은 분들 롤강의 때문에 고생 많이하셨죠? 프로필에 어떤 게임을 하는지, 티어와 포지션은 어딘지, 전적은 어떤지 뿐만 아니라 매너점수와 한 줄 후기를 통해 팀원의 매너와 플레이 성향을 알아보세요. ▶ 내가 원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롤대리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장비와 시설, 현역 출신의 코치가 소수 정예 코칭을 하고 있습니다.

스릴을 경험하다롤듀오: 게임의 다음 단계 다음 단계의 게임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롤듀오를 사용하면 다른 것과는 다른 스릴 있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